UPDATED. 2019-06-25 02:17 (화)
'쇼챔피언' 이달의 소녀, 비주얼+퍼포먼스 모두 잡은 '하이 하이(Hi High)'... 희진, 상큼X카리스마 매력 눈길
상태바
'쇼챔피언' 이달의 소녀, 비주얼+퍼포먼스 모두 잡은 '하이 하이(Hi High)'... 희진, 상큼X카리스마 매력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19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쇼챔피언'에 출연한 이달의 소녀가 쳥량미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에서 기분 좋은 미소와 한층 물 오른 미모로 남심을 흔든 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는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칼 군무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가 '하이 하이(Hi High)’ 무대를 선보였다.

 

‘쇼챔피언’ 이달의 소녀 [사진=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달의 소녀는 절도 있는 춤과 파워풀한 가창력,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쇼! 챔피언’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희진은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와 빼어난 몸매를 과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쇼챔피언’에 출연한 이달의 소녀의 희진은 블루 포인트가 가미된 화이트 의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12명이 하나가 된 듯한 안무와 동선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이달의 소녀. 서로 다른 ‘12人 12色’의 매력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 이달의 소녀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