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추석 맞아 미스터피자·스타벅스 '반값 할인' 이어 도미노피자·KFC '추석 특별 메뉴' 출시
상태바
추석 맞아 미스터피자·스타벅스 '반값 할인' 이어 도미노피자·KFC '추석 특별 메뉴' 출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2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추석을 맞아 외식이 잦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식음료·외식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메뉴를 맛보거나, 1+1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정보를 미리 알아두어 주머니 부담 없이 가족들과 명절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미스터피자는 추석연휴를 맞아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빨간날엔 BC세트!’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빨간날 4일동안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BC세트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BC세트 4종’은 BC치우세트(치우천왕골드R), BC하프세트 (하프앤하프골드R), BC쉬골세트(쉬림프골드R), BC포골세트(포테이토 골드R)로, 피자와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 콜라 1.25L로 구성됐다.

이어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스타벅스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추석 연휴기간 ‘스타벅스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 또는 사이렌오더(SSG페이 제외)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50%를 할인해준다.

혜택은 21일부터 비씨카드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 선착순으로 응모하고 비씨카드로 온라인쇼핑 및 5대 홈쇼핑 업종에서 9~10월 동안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3만명에게 제공된다. 단, 연휴 기간 스타벅스에서 최초로 결제한 1건은 할인해준다.

 

[사진=KFC 제공]

 

도미노피자는 추석을 맞차 '해피추석엔딩 세트' 2종을 출시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동안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와 사이드 디시, 콜라를 함께 구성한 '해피추석엔딩 세트' 2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스몰 패밀리 세트'는 '글램핑 바비큐 피자(M)'와 콜라, 치즈 볼로네즈 스파케티, 모차렐라 치즈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 3인용 메뉴다. 4인에서 6인 가족이라면 '빅 패밀리 세트'를 통해 '스몰 패밀리 세트'에 '콰트로 치즈퐁듀(M)'을 더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KFC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한가위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메뉴와 가격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만원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콜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가위 이만원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등 KFC 대표 치킨과 사이드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