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20:06 (금)
'폼나게 먹자', 고현정·이부진 등 재벌 며느리 요리스승 심영순과 토종 식재료 요리 대전 펼친다
상태바
'폼나게 먹자', 고현정·이부진 등 재벌 며느리 요리스승 심영순과 토종 식재료 요리 대전 펼친다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폼나게 먹자’에 재벌 며느리 요리스승으로 이름을 알린 한식 전문가 심영순이 출연해 역사적 의미가 담긴 식재료로 만든 '폼나는 한 상'을 공개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에서는 한식 및 궁중요리 전문가인 심영순이 출연해 MC들과 함께 일제 강점기 사라진 한국의 토종 쌀을 이용해 요리에 나선다.

 

[사진=SBS '폼나게 먹자' 제공]

 

이날 방송되는 '폼나게 먹자'에서는 일제강점기 사라졌지만, 오랜 연구 끝에 복원된 토종 쌀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폼나게 먹자' 출연진들에게 '한국 토종 쌀'을 전달하기 위해 온 심영순은 장인의 존재감을 풍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요리실로 '폼나게 먹자' MC들을 초대한 심영순은 "이 곳은 영부인이 오셔서 함께 요리를 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심영순은 고현정, 이부진 등 재벌가 며느리들의 요리를 가르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예능대부' 이경구 조차 심영순을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과연, 이경규, 토니안, 김상중 중 토종 쌀을 활용해 '폼 나는 한상'을 만들어낼  이는 누가 될 것인지 '폼나게 먹자'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