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TV컷Q]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 "진검승부" 재대결 끝에 승리...차붐 아쉬운 탈락
상태바
[TV컷Q]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 "진검승부" 재대결 끝에 승리...차붐 아쉬운 탈락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21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가 재대결 끝에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았다. 차붐은 탈락해 프로듀서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슈퍼비, 차붐, 데이데이의 파이트머니 쟁탈전이 진행됐다. 무대가 시작되기 전, 스윙스는 세 지원자를 보며 "여기 진짜 힘들게 갈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차붐은 "뒷걸음 치다가 수퍼비를 밟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화면 캡쳐]

 

무대를 본 프로듀서들은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이날 대결에서 데이데이가 가장 첫 순서로 탈락했으며 슈퍼비와 차붐은 동점을 기록했다. 차붐은 재대결을 앞두고 "둘 다 성격이 다르다 보니까 승부처를 찾을 수가 없더라"고 고민했다. 

코드 쿤스트는 "두 명의 캐릭터가 너무 강력했다"고 밝혔다. 이에 창모는 두 사람의 재대결을 두고 "진검승부"라며 기대감을 기대감을 드러냈다.

재대결에서 슈퍼비와 차붐은 개성을 살린 랩을 펼쳤다. 프로듀서들은 슈퍼비의 발성과 호흡에 감탄했다. 차붐의 랩에 대해서는 "잘했지만 비트와 안 맞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시즌의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슈퍼비가 파이트머니 쟁탈전을 통해 1800만 원대의 금액을 거머쥐게 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슈퍼비의 상승세는 어디까지 이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