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쇼미더머니 777' 루피 VS 김효은,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루피의 압승"?...그룹대항전 결과는?
상태바
'쇼미더머니 777' 루피 VS 김효은, 2라운드 두 번째 대결 "루피의 압승"?...그룹대항전 결과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22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쇼미더머니 777' 루피가 나플라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까? 2라운드 선공에서 강렬한 래핑으로 상대 팀의 기선을 제압한 루피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2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그룹대항전이 이어졌다. 그룹대항전은 파이트머니 1, 2위를 다투는 나플라와 슈퍼비의 팀으로 나뉘어 랩 배틀을 펼치게 된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화면 캡쳐]

 

유력한 우승 후보로 관심을 모은 나플라 팀의 루피는 두 번째 배틀의 선공으로 나섰다. 무대를 휘저으며 폭풍 같은 랩을 쏘아붙인 루피는 프로듀서의 박수를 받았다. 이에 김효은이 맞섰다. 김효는은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랩을 선보였지만 별다른 임팩트를 남기지 못했다. 

넉살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저는 루피가 진짜 인상 깊었다. 내가 알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루피의 모습이었다"며 감탄했다. 코드 쿤스트 역시 "루피의 압승이었다"며 극찬했다. 팔로알토는 "효은이도 잘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너무 튀어서 튀지 못한 것 같다"고 말했다. 

루피는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랩 배틀을 이어간 그룹대항전 2라운드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과연 루피가 속한 나플라 팀이 1라운드에 이어 또 한번 승리의 기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