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추석 연휴 '미스터션샤인'·'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확정.. 감독판·'동상이몽2' 한고은 부부 스페셜 방송
상태바
추석 연휴 '미스터션샤인'·'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확정.. 감독판·'동상이몽2' 한고은 부부 스페셜 방송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22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추석특선영화와 프로그램이 편성됨에 따라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과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그것이 알고싶다'의 결방이 확정됐다.

22일 TV편성표에 따르면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특선영화와 특집 프로그램이 편성되면서 여러 드라마와 프로그램이 결방한다.

 

[사진='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미스터 션샤인' 포스터]

 

오후 9시 방송 예정이었던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 23회는 결방한다. 종영까지 2회를 앞둔 '미스터 션샤인'은 추석 연휴 동안 감독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존 방송 시간에는 ‘미스터 션샤인 : 건, 글로리, 새드 엔딩(Gun, Glory, Sad ending)’이라는 제목의 특별편이 방송된다.

이어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역시 결방된다. 

SBS에서는 오후 11시 30분부터  '수고커플'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이야기를 모아볼 수 있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한고은 부부 스페셜 편'을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