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Q★SNS]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출국 인사·이민정♥이병헌 아들 육아 생활 공개 이어 선예·정가은 논란 직접 대응까지 #스타SNS
상태바
[Q★SNS]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출국 인사·이민정♥이병헌 아들 육아 생활 공개 이어 선예·정가은 논란 직접 대응까지 #스타SNS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2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는 불특정 다수에게 동시다발적으로 일상을 노출할 수 있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스타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수단이다. SNS를 적절하게 활용할 경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지만 지나친 사용은 빈축을 사기도 한다.

출국 인사, 근황 소개, 입장 정리 등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이민정, 선예, 정가은 등 다양한 목적으로  SNS를 적극 활용해 화제를 모은 스타의 SNS를 [Q★SNS]에 모아봤다.

■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아이스크림 먹방 출국 인사 "멋진 추억을 만들어!"

 

[사진=아이즈원 SNS 화면캡쳐]

 

걸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이자 AKB48 혼다 히토미가 환한 미소를 보였다.

22일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의 SNS을 통해 "계속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 기뻐요. 여러분 많이와주세요. 그리고 멋진 추억을 만들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깜찍한 표정으로 웃고 있는 혼다 히토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혼다 히토미는 공식 스케쥴 및 앨범 발표를 앞두고 SNS를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혼다 히토미가 SNS에 사진을 게재한 이날 오전 아이즈원은 스케줄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해 스케쥴을 강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배우 이민정, ♥이병헌 사이 하나뿐인 아들과 공룡 데이트 '얼굴은 비공개'

 

[사진=이민정 SNS 화면캡쳐]

 

배우 이병헌과 결혼한 뒤 슬하에 아들은 둔 배우 이민정이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이민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디메트로돈 #dimetrodon 나도 공룡 이름 이제 다 알게 된다.... 아들 엄마들 핵공감"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민정이 올린 사진 속에는 공룡 뮤지엄 의자에 앉아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SNS를 통해 아들과 함께한 일상을 종종 공유해온 이민정은 동물원이나 피규어 박물관을 찾곤 했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그간 아들의 얼굴을  SNS를 통해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얼마전 타의에 의해 이민정의 아들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다. 

 

■ '원더걸스 출신' 선예, 셋째 소식과 함께 악플에 반박 "은퇴한 적 없다"

 

[사진=선예 SNS 화면캡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SNS를 통해  5년 만의 컴백과 셋째 임신 소식에 대한 일부 누리꾼의 의견에 직접 반박했다.

22일 선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라는 말로 셋째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선예는 5년 만의 컴백 소식을 전한 뒤 쏟아진 비난 여론에 대한 입장을 직접 전했다 선예는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 (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 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 방송인 정가은, 교통사고 SNS에 "예민안테나 접고 삽시다" 대응

 

[사진=정가은 SNS 화면캡쳐]

 

배우 겸 방송인 정가은이 누리꾼간 설왕설래가 이어진 교통사고 SNS에 대하여 직접 입장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인 정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교통사고 논란에 대해 “좀 즐겁게. 어떻게든 즐거운 마음으로 살아보자요. 뭘 그리 예민각인지. 예민안테나 접고 삽시다. 마음을 조금만 너그럽게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고 말했다.

앞서 정가은은 교통사고 현장 사진을 올리고 “후덜덜덜. 속상하고 미안한 아침. 아침부터 사고쳤네요. 남은 2018년은 좋은 일만 있겠죠?”라는 글을 올려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