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신의 탑' 화이트의 진정한 힘 폭발?… SIU 작가 "한가위 맞이 화이트 불꽃 쇼! 즐거운 추석보내길 바랍니다^^"
상태바
'신의 탑' 화이트의 진정한 힘 폭발?… SIU 작가 "한가위 맞이 화이트 불꽃 쇼! 즐거운 추석보내길 바랍니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2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네이버 월요웹툰 순위 1위 '신의 탑'에서 화이트가 어마어마한 힘을 과시했다. 화이트는 자하드의 직속 군대도 가볍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였다.

23일 공개된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 탑'은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신의 탑'에서 완전체로 변한 화이트는 강렬한 인상으로 자하드의 직속군단을 상대했다. 지난 화에서 완벽한 힘을 회복하지 않은 화이트는 이번 화에서 더욱 강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신의탑' 화이트 [사진=네이버 웹툰 '신의탑' 화면 캡처]

 

이후 '신의 탑'에서는 FUG의 슬레이어 카라카와 유리 자하드가 대결을 펼쳤다. 유리 자하드와 카라카는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독자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전했다.

SIU 작가는 "한가위 맞이 화이트 불꽃 쇼! 즐거운 추석보내길 바랍니다^^"라는 말로 독자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웹툰 '뷰티풀 군바리'는 웹툰 조회수 순위 2위를 차지했다. '윈드브레이커'는 3위, '소녀의 세계'는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이상하고 아름다운'이 차지했다. '닥터 하운드는'은 2위, '유일무이 로맨스'는 4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