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10 (화)
'히든싱어5' 모창신 13인 합동무대…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열창
상태바
'히든싱어5' 모창신 13인 합동무대…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열창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24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히든싱어5' 모창신 13명이 합동무대를 펼쳤다. 모창능력자들은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또한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부른 임창정은 '역시는 역시'라는 평가를 들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5'에서 모창능력자 13인은 함께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열창했다. 순위를 떠나 멋진 무대를 선보인 모창신들에게 평가단을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다.

 

[사진=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처]

 

이어 '히든싱어5' 모창능력자들의 무대가 끝나자, 임창정은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부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임창정의 노래를 들은 원조가수, 모창능력자, 평가단은 모두 박수를 쳤다. 14집 발매 가수의 위용을 드러낸 임창정은 명품 라이브를 선보였다.

임창정의 14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의 무대가 끝난 후, 킹오브 ‘히든싱어5’가 결정됐다. 280표를 기록한 ‘선착순 바다’ 최소현은 '히든싱어5'의 최종승자가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