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추석특선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군함도'·'아이 캔 스피크'·'불한당'·'강철비'·'취화선' 방송… '끝까지 사랑'·'냉부해' 등 결방
상태바
추석특선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군함도'·'아이 캔 스피크'·'불한당'·'강철비'·'취화선' 방송… '끝까지 사랑'·'냉부해' 등 결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9.24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지상파 3사(KBS, MBC, SBS)와 종합편성채널 2사(JTBC, TV조선)이 추석 특선 영화를 준비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군함도', '아이 캔 스피크', '불한당', '강철비', '취화선'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24일 오후 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는 7시 50분 방송되는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결방한다. '끝까지 사랑'이 결방하는 자리에는 추석특선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방송한다.

 

[사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로 제임스 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마블의 프렌차이즈 영화 중 하나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는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가 출연하고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등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했다.

MBC 역시 오후 7시부터 방송되던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을 결방한다. MBC 뉴스데스크가 7시 55분부터 방송될 예정이고, 8시 35분부터는 추석특선영화 '군함도'가 방송된다.

또한 오후 10시 월화드라마가 방송되는 시간에는 영화 '불한당'을 방송할 예정이다. 새 월화드라마이자 '시간'의 후속작인 '배드파파'는 오는 1일 첫 방송된다. 

SBS는 오후 8시 45분부터 '아이 캔 스피크'를 방송한다.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아이 캔 스피크'는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다룬 작품으로 국내 영화계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오후 11시 '동상이몽2'는 정상 방송된다.

종합편성채널 JTBC는 '냉장고를 부탁해'를 결방하고 오후 10시 '강철비'를 방송한다. 또한 TV조선은 11시 50분부터 추석특선영화로 '취화선'을 방송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