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하트시그널2' 정재호, 송다은과 결별설에 "조금 다퉜지만 관계 회복 위해 노력중" 직접 해명
상태바
'하트시그널2' 정재호, 송다은과 결별설에 "조금 다퉜지만 관계 회복 위해 노력중" 직접 해명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2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하트시그널2' 공식 커플 정재호가 결별설에 직접 대응했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트시그널2'의 공식 커플이어서 정재호의 해명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자 정재호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정재호입니다. 사실 저희가 사소한 문제로 조금 다퉜어요. 지금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 중입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이날 불거진 결별설을 직접 부인했다.

 

[사진= 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쳐]

 

앞서 정재호와 송다은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끊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결별설에 휩싸였다. 또한 정재호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민 상담 게시물에는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사람을 굳이 몰래 연락하면서 만나는 심리는 뭔가요"라는 송다은의 댓글이 달리면서 결별설은 확산됐다. 

이에 정재호는 직접 결별설을 부인하며 "다투던 과정에서 올라온 댓글 때문에 오해가 생겼네요. 문제의 지인은 여자가 아니라 제 동성 친구입니다. 다은이에게도, 그리고 오해하신 분들께도 정말 진심을 다해 죄송합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일로 인사드릴게요"라고 해명했다.

정재호, 송다은은 '하트시그널2'로 커플이 됐다. 두 사람과 함께 김현우, 임현주도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스페셜 방송을 통해 사실상 교제를 이어가지 못한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