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히든싱어5' 박현빈 "내가 듀엣쇼 막내"… 38살 케이윌 동생?
상태바
[TV컷Q] '히든싱어5' 박현빈 "내가 듀엣쇼 막내"… 38살 케이윌 동생?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30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히든싱어5' 듀엣 가요제에 참여한 박현빈이 막내의 패기로 우승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판정단과 출연진은 박현빈이 케이윌보다 어리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3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5'에서는 도플갱어 듀엣쇼를 준비하는 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현빈과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은 자신이 듀엣쇼의 막내라며 어필을 했다.

 

[사진=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처]

 

박현빈의 말을 들은 전현무는 "케이윌 씨보다 나이가 어린 게 맞냐"며 놀라움을 표했다. 전현무의 말에 박현빈은 케이윌에게 90도로 인사하며 웃음을 전했다.

2014년 방송된 '히든싱어3'에 출연한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은 최종 대결에서 박현빈과 만났다. 당시 김재현은 박현빈의 모창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한 바 있다.이날 방송에서 박현빈은 김재현에게 자신의 디너쇼 의삭을 직접 빌려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과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은 도플갱어 듀엣쇼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막내의 패기를 보여주겠다는 박현빈 팀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