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Q차트]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VS 아이콘 '이별길' 치열한 1위 경합, 선미·방탄소년단·숀 롱런 '눈길'
상태바
[Q차트]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VS 아이콘 '이별길' 치열한 1위 경합, 선미·방탄소년단·숀 롱런 '눈길'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03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아이콘의 '이별길'과 실시간 음원차트를 양분하고 있다. 임창정과 아이콘의 이별송이 1위를 두고 경쟁 중인 가운데, 10월 컴백을 알린 스타들의 신곡이 음원차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3일 낮 12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의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임창정과 아이콘이 1위 경쟁을 벌이고 있다. 멜론, 지니에서는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1위를 장식했다. 

반면 벅스에서는 아이콘의 '이별길'이 1위, 슬기·신비·청하·소연의 '와우 띵(Wow Thing)'이 2위,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3위를 기록했다.

 

[사진= nhemg]

 

벌써 14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지난달 19일 발매됐다. 그동안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던 임창정은 지난 1일 컴백한 아이콘의 기세에 밀려났다가 오늘(3일) 오전부터 다시 1위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펀치의 '헤어지는 중', 황치열의 '어찌 잊으오', 바이브의 '가을 타나 봐' 등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이별송들이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선미의 '사이렌',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숀의 '웨이 백 홈(Way Back Home)' 등이 롱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10월에는 스누퍼, 알파벳, 프로미스나인, 위키미키 등 아이돌 그룹 뿐만 아니라 소유, 유리, 솔비, 낙준, 정은지, 이홍기 등 솔로 가수도 대거 컴백한다. 많은 가수들의 컴백이 음원차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