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Q★그램] 박나래·한혜진·이시언·기안84,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본업 충실 모먼트...팬심 자극
상태바
[Q★그램] 박나래·한혜진·이시언·기안84,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본업 충실 모먼트...팬심 자극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매주 방송에서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본업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SNS를 함께 살펴보자.

먼저 '나래코기' 박나래는 장희빈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코미디언 박나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희빈으로 분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코미디빅리그', '새 코너', '2018 장희빈', '절세미인' 등의 해시태그를 남겨 색다른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다수 방송을 통해 분장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낸 박나래는 '박나래의 분장쇼'를 진행하며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현재 그가 출연 중인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부부is뭔들', '선다방'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장희빈으로 변신한 박나래가 새 코너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박나래,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달심' 한혜진은 동료 모델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달 20일 "너희 나 없이 사진 찍었더라... 모델 파이브"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 지현정, 장수임 등 모델이 나란히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동안 한혜진은 SNS를 통해 화보, 일상 사진과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톱모델의 몸매를 과시해왔다. 최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여전히 톱모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한혜진의 행보에 응원의 목소리가 높다.

'얼장' 이시언은 현재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천재 해커 임병민 역을 맡아 '대배우'의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 이시언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승헌, 태원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그는 촬영 현장에서 찍은 셀카, 시청률 기사 등을 올리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3얼' 헨리가 남긴 쪽지를 공개한 이시언은 "속깊은 막내, 형으로서 부끄럽구나. 고맙고 미안하고 보고 싶다"고 전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 이시언, 기안84 인스타그램]

 

'2얼' 기안84는 SNS를 통해 남다른 감성을 표현했다. 만화가 기안84는 지난달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번 주에 다녀온 '너의 이름은'에 나오는 호수... 마감 잘하자..."라는 글을 남기며 마감 의지를 다졌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주변 풍경 사진과 장어덮밥 사진, 풍경을 스케치하고 있는 기안84의 모습의 담겼다.

기안84가 현재 네이버 만화를 통해 연재 중인 웹툰 '복학왕'은 전체 조회수 순위에서 2위를 기록할 만큼 독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전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갯벌체험을 다녀온 후 "늙어가니 마음이 측은지심"이라며 자신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매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멤버들이 SNS를 통해 코미디언, 모델, 배우, 만화가로서 면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