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관악산 둘레길 방문…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과 전화통화도 *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관악산 둘레길 방문…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과 전화통화도 *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05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관악산 나들이를 떠났다. 이날 단촐하게 도시락을 만든 이시언은 홀로 관악산 산행에 나섰다. 이시언은 '나는 자연인이다' 내래이션 성우를 맡은 배우 정형석과 전화통화로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관악산 산행을 떠난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시언은 산행을 떠나기 위해 유부초밥을 만들고 복숭아를 도시락으로 준비했다. 선물 받은 자연산 송이도 도시락에 넣었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관악산 입구에서 번데기를 사먹으며 휴일의 여유를 만끽했다. 이시언은 '상암동 날다람쥐'라는 별명과 달리 이날 편안한 둘레길을 선택해 출연진들의 비난을 받았다.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오늘은 날다람쥐 아니라 청설모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내 중반 즈음 등산한 이시언은 날다람쥐 답게 등산길을 뛰어오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엄청난 속도로 산행을 하는 이시언의 모습에 박나래 역시 감탄을 숨기지 못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관악산은 이미 한혜진, 전현무가 산행 데이트를 한 장소로 유명하다. 3km가 넘는 둘레길을 단숨에 뛰어올라 정상까지 도착한 이시언은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며 호연지기를 느꼈다. 이어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를 맡은 배우 정형석과 전화통화를 한 이시언은 내래이션을 부탁했고, 실제 '나 혼자 산다'의 내래이션으로 정형석의 목소리가 등장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