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TV컷Q] '히든싱어5' 김경호X곽동현, 완벽 퍼포먼스 더한 '샤우트' 무대...전현무 "헤비메탈 역주행 예상"
상태바
[TV컷Q] '히든싱어5' 김경호X곽동현, 완벽 퍼포먼스 더한 '샤우트' 무대...전현무 "헤비메탈 역주행 예상"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07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히든싱어5' 김경호가 곽동현과 '샤우트(Shout)'를 부르며 메탈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전현무의 말대로 '역주행'까지 성공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7일 밤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도플싱어 가요제가 진행됐다. 원조가수 김경호와 모창능력자 곽동현은 '샤우트(Shout)'를 열창했다. 초반부터 3단 고음으로 스튜디오를 열광시킨 김경호와 곽동현은 마이크를 활용한 퍼포먼스, 헤드뱅잉 등으로 더욱 열기를 고조시켰다.

 

[사진=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쳐]

 

김경호의 '샤우트'는 지난 1998년 발표한 3집 앨범의 첫 번째 트랙에 수록된 곡으로, 김경호의 대표적인 메탈 곡이다. 폭발적인 샤우팅과 높은 음역대로 김경호의 뛰어난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무대가 끝난 후 스튜디오에서는 박수가 쏟아져 나왔다. 방청객들은 김경호와 곽동현의 이름을 연호했다. 전현무는 "대박"이라며 "헤비메탈 곡의 역주행을 예상한다. 매력 있다"며 감탄했다. 

이날 방송된 '히든싱어5'의 도플싱어 가요제에서는 8팀이 참석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였다. 전 시즌 출연자 중 가장 강력한 8팀을 예고한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우승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