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패션·뷰티 뷰티
환절기 '피부 각질 막자' 올리브영·더페이스샵·네이처리퍼블릭 등 할인 혜택 제공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0.08 14:19 | 최종수정 2018.10.08 14:19:33
  • 댓글 0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한로'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찾아왔다. 이맘때는 환절기 감기나 비염 등 건강관리 역시 중요하지만 건조해지면서 갈라지고,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부에 수분감이 저하될 경우 쉽게 트러블이 생기고 탄력감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특히 가을철에는 지방질을 공급해주는 피지선이 적고, 각질층의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피부건성화가 쉽게 일어난다.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화면캡쳐]
 

 

피부건성화가 일어날 경우 각질이 발생하면서 피부가 손상되기도 하고, 화장이 뜨면서 지저분한 인상을 만들게 된다. 이에 올리브영,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등 다양한 코스매틱 브랜드에서는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수분보충템을 할인 판매한다. 각 브랜드별 할인 일정을 참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제품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올리브영에서는 가을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에선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 '마스크 시트' 부문 1위를 수상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올리브영에서는 메디힐 제품에 대하여 '10+10' 행사를 기획해 10개 가격에 20개를 가져가 1일 1팩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화면캡쳐]

 

이어 더페이스샵에서는 10월 멤버십데이를 통해 세일기간 더페이스샵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알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 증정은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페이스샵의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멤버십데이는 토너, 로션 등 스킨제품을 시작으로 아이 메이크업 등 색조 제품과 시트 마스크 등을 모두 포함한다. 더페이스샵의 멤버십 데이는 오프라인에서 10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가을철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감을 보충해주는 '콜라겐 드림라인'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명 '이삼천냥' 행사는 콜라센 스킨을 구매할 경우 폼이나 에멀전을 2천원, 크림과 그 외 제품은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콜라겐 드림 라인' 이삼천냥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미샤, 스킨푸드, 이니스트리, 아리따움, 잇츠스킨 등 10월 할인 행사를 진행하지 않은 로드샵 브랜드의 경우 기존 멤버십 할인 기간에 맞춰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혜원 기자  memero10@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