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센스 '비행' 프로듀서로 이름 알린 DJ 250, 9일 오후 새 싱글 '이창' 발표
상태바
이센스 '비행' 프로듀서로 이름 알린 DJ 250, 9일 오후 새 싱글 '이창' 발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DJ 250(이오공)이 내년 초 발표를 앞둔 자신의 앨범 '뽕'의 수록곡 '이창'의 음원을 발표한다.

8일 오후 DJ 250 소속사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는 "DJ 250이 내년 초 발표를 앞둔 자신의 앨범 '뽕'의 수록곡 '이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내일(9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 제공]

 

소속사 측은 "최근 250은 자신의 앨범 제작과정을 유쾌하게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뽕을 찾아서' 의 호스트로써 영상 시리즈를 꾸준히 발표하여 음악 매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오며, 전자음악 팬들 사이에서 자신의 새 앨범 '뽕'에 대한 관심도를 꾸준히 높여 왔다"며 "이번에 250이 공개한 새 싱글 '이창'은 역시 위에 언급한 다큐멘터리 시리즈에 잠깐 등장하기도 했던 곡으로, 여러 세대를 아우를 수 있을 만큼 한국에서 매우 익숙한 뽕짝 리듬과 멜로디를 250이 자신만의 색으로 편곡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댄스 음악이다"고 전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250이 호스트가 되어 진행하는 '뽕을 찾아서' 다큐멘터리 시리즈의 2번째 에피소드 중 한 장면으로, 길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이창'을 들려주며 그 감상을 묻는 독특하고 짧은 영상이다. 

250은 오랫동안 이태원과 홍대 클럽씬에서 DJ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해 온 실력있는 숨은 뮤지션이다. 

DJ 250은 '이센스'의 ‘비행’과 XXX의 래퍼 '김심야'의 싱글 '인테리어(Interior)' 등을 프로듀싱하여 힙합 팬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에프엑스(f(x))의 포 워즈(4 walls) 공식 리믹스, 보아(BoA)의 ‘두근두근’ 공식 리믹스 뿐 아니라 지난 5월 일본에서 발매된 NCT 127의 타이틀곡 '체인지(Change)'를 프로듀싱하기도 하는 등 장르의 경계를 넘어 독자적인 색을 구축한 아티스트다.

250의 '이창'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내일(9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들과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유튜브 'BANA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