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SQ톡톡] '대장금이 보고 있다' 비투비 민혁 "의경 합격은 축복이자 행운...즐겁게 촬영 중"
상태바
[SQ톡톡] '대장금이 보고 있다' 비투비 민혁 "의경 합격은 축복이자 행운...즐겁게 촬영 중"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 이민혁이 의무경찰 합격 후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비투비 이민혁이 8일 서울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의무경찰에 합격했는데, 만약 합격하지 못 했다면 '대장금이 보고 있다'를 못 했을 수도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 스포츠Q DB]

 

그는 "합격한 게 축복이고 행운이라 생각한다. (의경합격 여부가) 촬영하는 데는 문제 없다. 너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선혜윤 PD는 비투비 민혁을 캐스팅한 이유를 설명하며 "민혁이가 의경에 합격했을 때 소속사만큼 우리도 좋아했던 것 같다"고 거들었다. 

앞서 이민혁은 지난 8월 의경에 합격한 소식을 전했다. 비투비 멤버로서는 서은광에 이어 두 번째로 군 입대를 예고하게 됐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인 삼남매의 로맨스, 침샘 자극 먹부림 예능 드라마다. 배우 신동욱, 소녀시대 유리, 이열음, 김현준, 비투비 이민혁, 정이랑, 김기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