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이번에는 대게·물회 국수 먹어… 막국수·홍합탕 잇는 먹방
상태바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이번에는 대게·물회 국수 먹어… 막국수·홍합탕 잇는 먹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08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가 막국수, 홍합탕 등의 먹방에 이어 대게 먹방을 선보였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연출 김동욱, 전형주, 정성원, 김은지)에서 한고은과 신영수는 대게, 물회 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이날 '동상이몽2'의 신영수와 한고은은 성묘가 끝난 뒤 수산물 센터를 찾았다. 한고은은 식당에 자리를 잡자마자 물회 국수를 추가 주문하며 웃음을 더했다.

이어 대게가 등장하자 한고은은 밝아지는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한고은은 "게딱지는 하나씩 먹자"고 이야기 했다. 이때 한고은과 신영수의 입맛 차이가 드러났다. 신영수는 내장을 먹지 않는다고 알려졌고, 한고은은 내장에 게살을 찍어 먹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끌었다.

'동상이몽2'의 한고은은 게살을 뜯어 내장에 넣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는 막국수, 골뱅이탕, 홍합탕 등에 이어 대게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