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스몰톡Q] 더 맨 블랙 정진환 "뜻 깊은 자리 영광...포토타임 아쉬움 남아" 데뷔 소감
상태바
[스몰톡Q] 더 맨 블랙 정진환 "뜻 깊은 자리 영광...포토타임 아쉬움 남아" 데뷔 소감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더 맨 블랙 정진환이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긴장감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신인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리더 정진환은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객석에 앉아서 무대에 오르기를 꿈꿨는데 뜻깊은 자리에 오를 수 있어서 영광이다.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더 맨 블랙 정진환 [사진= 스포츠Q DB]

 

이어 그는 "어제는 멤버들과 '어느 자리에 어떻게 서자' 이런 얘기를 많이 했다. 오늘 리허설 마치고 메이크업 받을 때가 돼서야 서로에 대한 파이팅이나 용기를 북돋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 맨 블랙은 배우 프로듀서 나병준 대표가 기획한 신인 배우 그룹으로, 모든 멤버들이 기본적인 연기력과 예능감, 춤, 노래를 비롯해 워킹, 디제잉 등 다양한 재능을 갖췄다. 많게는 수년간, 적게는 수개월간 트레이닝을 마친 10명의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데뷔 쇼케이스를 마친 더 맨 블랙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고벤져스', 11월 14일 발매되는 데뷔 음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