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SQ톡톡] 더 맨 블랙 최찬이 "'소년24' 이후 다양한 모습 고민...노래·춤과 연기까지 좋은 기회"
상태바
[SQ톡톡] 더 맨 블랙 최찬이 "'소년24' 이후 다양한 모습 고민...노래·춤과 연기까지 좋은 기회"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더 맨 블랙 최찬이가 '소년24' 출연 이후 배우 그룹으로 데뷔해 눈길을 모았다.

신인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최찬이는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Mnet '소년24'에 출연하면서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과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 어떻게 하면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에게, 대중에게 오래 비춰질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지 생각했다"며 배우 그룹으로 데뷔를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더 맨 블랙 최찬이 [사진= 스포츠Q DB]

 

그는 "그런 고민을 하던 중 오늘처럼 더 맨 블랙이라는 기회가 왔다. 노래, 춤과 더불어 연기라는 기회까지 주어졌으니까 제가 잘해내기만 한다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면서 "열심히 할테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 맨 블랙은 배우 프로듀서 나병준 대표가 기획한 신인 배우 그룹으로, 모든 멤버들이 기본적인 연기력과 예능감, 춤, 노래를 비롯해 워킹, 디제잉 등 다양한 재능을 갖췄다. 많게는 수년간, 적게는 수개월간 트레이닝을 마친 10명의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데뷔 쇼케이스를 마친 더 맨 블랙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고벤져스', 11월 14일 발매되는 데뷔 음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