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번엔 성내동 만화거리… 떡볶이·짬뽕집 출연, 백종원 솔루션은?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번엔 성내동 만화거리… 떡볶이·짬뽕집 출연, 백종원 솔루션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10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이번에는 성내동 만화거리로 향한다. 각종 만화, 웹툰으로 꾸며져 있는 성내동 만화거리에서 백종원이 음식점들을 둘러볼 예정이다.

1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내동 만화거리 첫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그동안 다양한 상권의 음식점을 방문해 솔루션을 제공한 백종원은 성내동 만화거리 가게들에서도 뼈있는 지적을 이어갔다.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은 이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거 방송에 내지 말아라", "방송 나온다고 가격을 내렸다고? 그럼 여태까지 먹었던 손님은 뭐가 되느냐", "이 길에 들어오시지 말았어야 한다", "들어올 땐 들어와도 나갈 땐 마음대로 못 나간다"라며 '독설가' 면모를 드러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솔루션을 받게 되는 가게들 역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성내동 만화거리에 위치한 'H' 떡볶이 집은 영세한 규모로 떡볶이, 김밥 등 다양한 분식을 판매한다.

'T' 짬뽕집 역시 이미 '골목식당' 마니아들 사이에 솔루션을 받은 집으로 유명하다. 해당 짬뽕집은 탕수육, 짬뽕 등 다양한 중식을 판매한다. 특히 '중식 전문가'로 알려진 백종원인 만큼 해당 짬뽕집의 솔루션에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이대, 대전, 인천 신포동 등 다양한 골목에서 솔루션을 제시해 왔던 백종원이다. 성내동 만화거리의 음식점들이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고 환골탈태 할 수 있을까? 성내동에서 새롭게 시작한 '골목식당'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