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몰톡Q]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 "아내 한가인, 열렬히 응원해줘... 밥은 못 먹게 해"
상태바
[스몰톡Q]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 "아내 한가인, 열렬히 응원해줘... 밥은 못 먹게 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0.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내 사랑 치유기’의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에게 특별한 응원을 받았다면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제작발표회에서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이 화면에 잘 나와야 한다며 밥을 못 먹게 한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내 사랑 치유기’의 연정훈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내 사랑 치유기’의 연정훈은 “작품 할 때마다 굉장히 많은 응원을 해준다”면서 늘 그렇듯 열렬히 응원해준다며 아내 한가인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자랑했다.

‘내 사랑 치유기’에서 소유진은 착하되 할 말은 다 하며 악바리 다혈질 근성으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임치우 역을 맡았다.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소유진에 ‘내 사랑 치유기’ 제작진은 “임치우에 완전히 몰입해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연정훈과 소유진, 윤종훈, 김창완, 정애리, 박준금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시어머니와 남편 등 가족으로부터 지긋지긋함을 느낀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14일 밤 8시 4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