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해맑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에너지 발산...첫 스틸컷 공개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1 17:57 | 최종수정 2018.10.11 17:57:57
  • 댓글 0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의 첫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됐다. 김유정의 해맑은 미소가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이하 '일뜨청') 측은 11일 김유정의 첫 번째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부스스한 머리와 목이 축 늘어진 티셔츠를 입고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꼬질꼬질한 티셔츠와 헝크러진 머리는 그가 맡은 길오솔 역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면접장에서 포착된 김유정은 다른 사진과 달리 단정하게 갖춰 입고 수험표까지 착용한 모습이다. 밝은 미소로 씩씩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김유정이 길오솔 역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일뜨청'은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유정이 맡은 길오솔 역은 세상의 모든 알바를 섭렵하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느라 연애는 물론 청결마저 사치가 된 취업준비생이다. 현실 속 깔끔함은 포기하고 무릎 나온 추리닝이 트레이드마크가 된 위생관념 제로의 길오솔이 결벽증을 앓는 선결이 운영하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하게 되면서 요상하고 뜨거운 인간개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김유정은 '구르미 그린 달빛', '해를 품은 달' 등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에서 상상의 인물을 현실로 구현하는 탁월한 연기력과 비주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원작 팬들과 드라마 마니아들의 호평을 모두 이끌어냈던 김유정이 웹툰 원작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다시 한 번 캐릭터에 생명령을 불어넣는 마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유정은 "맑고 밝은 오솔이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드라마 자체에 스며든 맑은 기운을 잘 전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연기력은 물론 흥행력까지 모두 갖춘 김유정이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선택한 작품인 만큼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과 만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이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김유정은 길오솔 그 자체다. 인물에 대한 이해가 높고 연기 감각이 탁월한 김유정이 새롭게 탄생시킬 길오솔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왜 김유정을 '믿고 보는 배우'라 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윤균상, 송재림과 함께 선보일 설렘 케미 역시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남경 기자  namkyeong@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