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04 (수)
[TV컷Q] '해피투게더4' 한지민, 레오파드 원피스로 색다른 매력 어필… 나이 잊은 청순함 *
상태바
[TV컷Q] '해피투게더4' 한지민, 레오파드 원피스로 색다른 매력 어필… 나이 잊은 청순함 *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11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한지민이 레오파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연출 박민정, 편은지, 박지은, 이상혁)에 출연한 한지민은 레오파드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4' 한지민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화면 캡처]

 

이날 '해피투게더4'에서 한지민은 발목까지 떨어지는 길이의 레오파드 원피스, 링 귀걸이를 매치한 패션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어깨 라인까지 떨어지는 단정한 단발머리와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해피투게더4'에 등장한 한지민은 3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지민은 자신의 의상에 대해 직접 이야기 하기도 했다. 한지민은 "오늘 좀 다르게 입어봤다"라며 드레스 콘셉트가 '치타'라고 말하며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한지민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과거 '연예가중계'에서 함께 활동한 전현무, MBC 드라마 '이산'에서 호흡을 맞춘 지상렬과 재회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