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해피투게더4' 걸스데이 혜리, "언니와는 '개띠 친구'"… '하이드 지킬 나' 통해 맺은 인연
상태바
'해피투게더4' 걸스데이 혜리, "언니와는 '개띠 친구'"… '하이드 지킬 나' 통해 맺은 인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12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보낸 한지민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한지민과 혜리는 드라마를 통해 맺은 인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연출 박민정, 편은지, 박지은, 이상혁)의 '친구야(夜) 식당' 코너에서는 걸스데이 혜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화면 캡처]

 

이날 '해피투게더4'에서는 한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친구야 식당' 코너에서는 평소 한지민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스타들이 남긴 영상들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공개된 영상 속에는 걸스데이 혜리가 등장했다.

혜리의 등장에 한지민은 "무슨 동갑이냐. 띠동갑이지!"라고 외치며 웃음을 더했다. 혜리는 "언니랑 저랑 친구다. 언니가 항상 말씀하신다. 개띠 친구다"라며 과거 드라마에서 맺은 인연을 설명했다.

혜리는 "저 드라마 할 때, 1회 때 항상 연락을 해 주신다"라며 한지민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해피투게더4'에서 한지민은 "혜리 씨 자체가 정말 밝은 에너지가 있다"라고 말하며 혜리를 향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한지민은 tvN '아는와이프' 촬영 현장에도 혜리가 직접 찾아와줬다고 말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