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TV컷Q] '뮤직뱅크' 위키미키, '크러쉬'로 성숙한 매력 선보여… 최유정·김도연 분위기 변신?
상태바
[TV컷Q] '뮤직뱅크' 위키미키, '크러쉬'로 성숙한 매력 선보여… 최유정·김도연 분위기 변신?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1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뮤직뱅크'위키미키가 컴백무대로 나서 타이틀곡 '크러쉬'와 수록곡 '트루 발렌타인'으로 인상적인 무대를 가졌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연출 원승연 박지영 박인석‧CP 한경천)에서 위키미키는 컴백무대를 가졌다.

 

위키미키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위키미키는 레드 컬러를 강조한 의상으로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유정은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크러쉬' 이외에서 수록곡 '트루 발렌타인'을 선보였다. 이 곡은 좋아하는 마음을 자신 있게 표현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팝 댄스곡 장르의 곡이다.

앞서 지난 11일 위키미키는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를 가졌다.

위키미키의 지수연은 "노래방에서 많이 불렸으면 좋겠다 애창곡 순위에 들어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고, 루아는 “길거리에서 우리 노래가 많이 들렸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