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00:18 (금)
[TV컷Q] '생생정보' 4천원 닭개장·4500원 돼지볼살+항정살, 저렴한 가격 이유는?
상태바
[TV컷Q] '생생정보' 4천원 닭개장·4500원 돼지볼살+항정살, 저렴한 가격 이유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TV 생생정보'가 닭개장 맛집과 돼지볼살+항정살 맛집을 소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 식당을 찾아갔다.

 

KBS 2TV '2TV 생생정보' [사진= KBS 2TV '2TV 생생정보' 화면 캡처]

 

이날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맛집에서는 닭곰탕을 4천원에 판매 중이다. 또한 닭개장 역시 5천 원에 판매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식당에서는 인근의 가게에서 생닭을 받아 사용하고 있었다. 유통 과정을 줄여 재료비를 절감하는 것이다. 또한 부부 운영으로 인건비를 절감하는 게 싼 가격의 이유다. 뿐만 아니라 이 식당에서는 철판곱창볶음도 판매 하며 또 다른 이윤을 창출하고 있었다.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두 번째 맛집은 대구에 위치해 있다. 이 식당에서는 국내산 돼지볼살과 항정상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볼살과 항정살 1인분은 4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식당에서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다. 대신 유통과정을 줄여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