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Q다시보기] '얼짱시대' 홍영기부터 박태준·하늘 넘어 정준영까지 출연자 근황은?
상태바
[Q다시보기] '얼짱시대' 홍영기부터 박태준·하늘 넘어 정준영까지 출연자 근황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얼짱시대' 출신의 쇼핑몰 CEO 홍영기가 만 17살 고등학생 남편과 결혼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유부녀의 삶을 택했다고 밝힌 홍영기의 사연에 '얼짱시대'에 출연해 연예계에서 활동 중인 출연자들의 근황에도 시선이 쏠린다.

13일 MBN '동치미'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 방송인 겸 쇼핑몰 CEO인 홍영기가 출연해 만 17세였던 당시 남편과 결혼까지 이르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얼짱시대 출신의 인플루언서 하늘 [사진 = 하늘 인스타그램]

 

이날 홍영기는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3살 연하의 남편 이세용과 사이에 아이가 생겼다는 걸 알고 망연자실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남편이 고등학생이었기에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2009년 코미디 TV에서 방영됐던 '얼짱시대' 시즌1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홍영기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즌1 최고의 얼짱에 등극했다. 이후 그는 시즌3부터 개그맨 김태현과 호흡을 맞추며 진행까지 맡아 가장 빨리 이름을 알린 멤버가 됐다.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되는 네이버 만화 '외모지상주의'의 작가 박태준도 같은 프로그램 출신이다. 그는 시즌 2부터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과 우월한 외모로 시즌2 최고의 얼짱에 올랐다. 이후에도 꾸준히 출연하며 시즌6까지 방송에 임했다.

이후 만화가로 변신한 그는 '외모지상주의'를 200회 넘게 이끌며 웹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짱시대6에 박태준과 함께 출연했던 하늘은 이제 쇼핑몰대표로 성공적인 사업체를 꾸리고 있다.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최고의 속옷 인플루언서에 등극한 그는 박태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유명 구강청정제 CF에도 출연하며 더욱 인지도를 높였다.

시즌5에 출연했던 가수 정준영은 가장 이름이 많이 알려진 경우다. 그는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 뒤 본격적으로 방송에 진출했다. 드럭 레스토랑을 이끌며 록커로서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1박2일' 등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