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넥센히어로즈 가을야구 승리의 여신은 에일리? 와일드카드 1차전 시구자로 뜬다
상태바
넥센히어로즈 가을야구 승리의 여신은 에일리? 와일드카드 1차전 시구자로 뜬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18.10.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지난 시즌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했던 넥센 히어로즈가 다시 포스트시즌에 복귀한다. 승리가 간절한 그 첫 경기에 가수 에일리를 불러 승리의 기운을 얻는다.

넥센은 1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2018 신한은행 마이카 프로야구(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1차전에 가수 에일리를 시구자로 초청했다고 밝혔다.

 

▲ 넥센 히어로즈가 16일 KIA 타이거즈와 와일드카드 1차전에 가수 에일리에게 시구를 맡긴다. [사진=스포츠Q DB]

 

넥센은 2013년부터 4년 연속 가을야구에 진출했지만 지난해 부침을 겪으며 7위에 머물렀다.

그러나 올 시즌을 앞두고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거포 박병호가 친정팀에 복귀했고 넥센은 4위로 시즌을 마쳤다.

5위를 확정지은 KIA와 와일드카드 1차전을 치른다. 4위에 올라 홈에서 1승만 챙겨도 준플레이오프행을 결정짓지만 1차전에서 질 경우 2차전까지 치러야 하고 여기서 이기더라도 휴식일이 줄어들어 타격이 커질 수 있다.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여자 솔로가수 에일리를 통해 승리의 기운을 얻을 수 있을까.

에일리는 “포스트시즌이라는 큰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많은 야구팬들께서 기다리시던 가을 축제에 초대된 만큼 열심히 연습해 멋진 시구를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