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Q근황] 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결혼, '게임부부' 탄생에 서주원♥김민영·대도서관♥윰댕 눈길
상태바
[Q근황] 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결혼, '게임부부' 탄생에 서주원♥김민영·대도서관♥윰댕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0.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로 유명한 우왁굳이 결혼 소식을 뒤늦게 밝혔다. 김수현과 우왁굳은 게임으로 인연을 맺은 뒤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축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게임 관련 크리에이터 김민영과 화촉을 밝힌 서주원, 대도서관과 결혼한 윰댕이 떠오르고 있다.

15일 오후 스포티비게임즈는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이 지난 13일 서울에서 가족들과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 캐리커처 [사진=김수현 SNS, 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처]

 

‘우왁굳’은 본명 ‘오영택’으로 게임에 특화된 동영상 방송 플랫폼 서비스인 ‘트위치’와 유튜버에서 ‘게임’ 콘텐츠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김수현 또한 스포티비게임즈 소속 아나운서로 지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인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게임이 맺어준 인연으로 ‘게임스타’ 부부의 탄생을 알린 김수현 우왁굳이 주목받으면서 게임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과 결혼하는 서주원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서주원과 김민영은 지난달 28일 결혼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을 통해 웨딩 화보와 11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서주원과 김민영은 25살, 28살로 3살 연상연하 부부다.

특히 김민영은 지난 2014년 OGN ‘하스스톤 아옳옳옳’를 시작으로 ‘히로인 오브 더 스톰’, ‘게임쇼 유희낙락’ 등 다양한 게임 관련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게임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김민영은 ‘아옳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로서 빼어난 미모와 더불어 순발력 넘치는 입담을 소유해 게임 방송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주원 김민영 [사진=HbyJ 제공]

 

JTBC ‘랜선라이프’에 이어 KBS 2TV ‘안녕하세요’까지 출연하면서 지상파에도 입성한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대도서관은 188만이 넘는 구독자수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게임부터 먹방,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하는 유튜버다. 대도서관의 부인인 윰댕 또한 93만에 달하는 구독자를 지닌 유튜버로 대도서관과 지난 2015년 결혼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게임 관련 크리에이터와 결혼한 서주원 김민영, 대도서관 윰댕 부부에도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결혼 이후에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안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