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59 (수)
[생활정보] 에뛰드 하우스·네이처리퍼블릭·더샘·토니모리, 오는 21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생활정보] 에뛰드 하우스·네이처리퍼블릭·더샘·토니모리, 오는 21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에뛰드 하우스가 오늘(19일)부터 3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에뛰드 하우스 뿐만 아니라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토니모리에서도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에뛰드 하우스는 핑크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데이 행사에는 당일 신규회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는 립스틱 제품인 배드로즈 키트를 전면에 앞세워 프로모션 중이다. 해당 제품은 멤버십데이 특가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 제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시 1+1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 제품 구매시 뷰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는다. 드로잉 아이브라우, 매직 프레스, 샤인시크 립 라커, 뷰티포인트 전용상품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상품마다 할인율에 차이가 있으므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사진=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기초케어 제품은 대부분 50% 세일이며, 색조 메이크업 제품은 대부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카테고리 내에서도 제품마다 가격과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앞서 네이처리퍼블릭은 10월 초 '콜라겐 드림라인'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이삼천냥' 행사로 콜라겐 스킨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폼이나 에멀전을 2천원, 크림과 그 외 제품은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콜라겐 드림라인' 제품은 이번 행사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샘에서는 지난 17일부터 해피샘데이를 시작했다. 오는 21일까지 해피샘데이를 통해 기초,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샘데이는 더샘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 포인트 및 쿠폰 사용이 되지 않는다. 

스킨케어로 유명한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부터 최근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립 탑코트 부문에서 뛰어난 제품력으로 1위를 차지한 컬러 코팅 립 탑코트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이 포함돼 있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0원 단위 가격이 차이날 수 있다. 

 

[사진= 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는 지난 18일부터 10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환절기 최대 고민인 보습 및 각질 케어 제품과 F/W 시즌 립 메이크업 아이템, 네일 아이템 등을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불닭꼬리빗을 증정한다. 연 회비 2만 원의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바로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 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