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이슈Q] 유혜원♥승리 열애설, 강한나·왕대륙과 송중기·송혜교 떠오르는 이유는
상태바
[이슈Q] 유혜원♥승리 열애설, 강한나·왕대륙과 송중기·송혜교 떠오르는 이유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배우 유혜원이 빅뱅 승리와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강한나, 왕대륙이 중화권 매체의 보도로 세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중국발 루머인 줄 알았던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발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혜원과 승리의 열애설은 19일 대만 ET투데이의 보도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유혜원과 승리의 SNS에 게재된 사진을 증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정황이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진= 스포츠Q DB, 유혜원 인스타그램]

 

보도에 따르면 유혜원과 승리는 교제한 지 1년 정도 됐으며, 같은 장소 같은 시기에 찍힌 승리와 유혜원의 사진이 그 증거라고 주장했다. 이는 대만 매체 뿐만 아니라 중국 실시간 검색어에 '빅뱅 승리 열애'가 이름을 올리면서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 보도를 통해 "본인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며, 유혜원과 승리 열애설의 진위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중국발 열애설에 휩싸였던 강한나, 왕대륙처럼 해프닝에 그칠 수도, 결혼에 골인한 송중기, 송혜교 부부처럼 진실일 수도 있다.

중국 드라마 '귀취등징목야궤사'를 찍으며 인연을 맺게 된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해 4월 오사카 테마파크에서 포착된 사진으로 첫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4월에는 강한나와 왕대륙이 한 수산시장에서 목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대만의 현지 매체는 두 사람이 함께 해산물을 고르고 쇼핑을 마친 뒤 자리를 떠났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강한나와 왕대륙이 바티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또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열애설마다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세 번째 열애설에도 별 반응을 보이지 않았던 두 사람은 지난 6월 나란히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강한나 왕대륙 [사진= 강한나 인스타그램]

 

반면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지난 2016년 7월 미국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이 확산되면서 첫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 측은 이를 즉각 부인했고, 당시 많은 인기를 끌었던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커플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기에 한류스타인 두 사람의 해프닝 정도로 마무리 됐다.

그러나 지난해 6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함께 보냈다는 중국발 열애설이 전해지면서 또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송중기, 송혜교 양측은 "동반 여행이 아닌 각자 여행이었다"며 이를 부인했으나, 한달 만인 7월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중국발 열애설로 나란히 이름을 올린 유혜원, 승리 두 사람이 강한나, 왕대륙처럼 이를 부인하게 될지 송중기, 송혜교 부부처럼 사실로 드러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