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뮤직뱅크' 유재필 '인싸되는 법', 개그계 선배 김준호 깜짝 출연? 감스트 이어 '특별 게스트'
상태바
'뮤직뱅크' 유재필 '인싸되는 법', 개그계 선배 김준호 깜짝 출연? 감스트 이어 '특별 게스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 무대에 계그개 선배 김준호가 깜짝출연했다. 이날 '뮤직뱅크' MC 케이는 '인싸되는 법' 무대에 특별 게스트 출연을 알렸다.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 무대가 펼쳐졌다.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은 인터넷 신조어를 이용한 유쾌한 가사로 지난 첫 '뮤직뱅크'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곡이다.

 

'뮤직뱅크' 유재필, 김준호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유재필은 SBS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웃찾사'를 통해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유재필은 이번엔 '개가수'로 돌아왔다.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 무대에는 김준호가 깜짝 출연해 함께 무대를 꾸몄다. 김준호는 유쾌한 표정으로 '인싸되는 법' 무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유명 BJ 감스트가 출연해 유재필과 무대를 함께했다.

'뮤직뱅크'에서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 무대는 감스트의 출연으로 조회수 20만회를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유재필의 '인싸되는 법' 무대의 특별게스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