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근황] 김정태, 간암으로 '황후의 품격' 하차… 전태관·김우빈 유상무 암투병으로 안타까움 자아낸 스타는?
상태바
[Q근황] 김정태, 간암으로 '황후의 품격' 하차… 전태관·김우빈 유상무 암투병으로 안타까움 자아낸 스타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1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배우 김정태가 간암 투병으로 출연 중이던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다. 최근 암 판정을 받은 김정태는 제작진에게 하차 소식을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암 투병으로 안타까움을 전한 스타들 역시 회자되고 있다.

19일 스포츠조선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김정태는 최근 자신이 간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드라마 '황후의 품격' 측에 하차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태는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정태가 간암 투병으로 출연 중이던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다. [사진=스포츠Q DB]

 

배우 김정태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그는 지난달 20일 종영한 MBC 드라마 ‘시간’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지난해 ‘도둑놈, 도둑님’, ‘역적’ 등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암 투병으로 김정태가 '황후의 품격' 하차를 알리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김정태의 간암 투병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우빈 전태관 유상무 등 암 투병을 겪은 연예인들에게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투병 소식을 알렸다. 비인두암은 뇌기저부에서 입천장까지 이르는 윈두의 위쪽에 생긴 종양을 이야기 한다. 김우빈은 현재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김우빈이 출연 예정이던 영화 '도청'은 제작이 무기한 연기됐다.

 

김우빈 [사진=스포츠Q DB]

 

김우빈의 근황은 지난 8월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김우빈과 이종석의 모습이 포착된 동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서울의 한 거리를 걷고 있는 동영상이 김우빈과 이종석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올해 30주년을 맞은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 전태관은 지난 2012년 신장암 진단을 받고 한쪽 신장을 떼어냈다. 이후 어깨, 뇌, 머리피부, 척추 등으로 암이 전이됐고 정상적인 사회 활동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동료이자 친구 김종진은 지난 8월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전태관을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사랑하는 연인의 보살핌으로 암투병을 극복한 연예인도 있다. 개그맨 유상무는 지난해 대장암 3기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하지만 연인 김연지의 보살핌으로 유상무는 암투병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정태가 갑작스러운 암 투병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김우빈, 전태관, 유상무 등 암 투병을 겪는 스타들에게도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