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생활정보] 원할머니보쌈, 오늘(24일) T데이 행사로 50% 할인...T멤버십 외식 혜택 보니
상태바
[생활정보] 원할머니보쌈, 오늘(24일) T데이 행사로 50% 할인...T멤버십 외식 혜택 보니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족발·보쌈 프랜차이즈 원할머니보쌈이 50% 할인 소식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의 할인 행사는 T멤버십 전 등급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에 T멤버십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도 함께 눈길을 모은다. 

원할머니보쌈은 오늘(24일) 하루 동안 인기 메뉴인 모둠보쌈·간장통마늘 떡보쌈을 방문 포장 고객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행사 제외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T멤버십 홈페이지 화면 캡쳐]

 

원할머니보쌈에서 T데이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 전 직원에게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1일 1회 상품 합계가 10만원 이하일 경우에만 50% 할인되며, 타 제휴카드 할인이나 쿠폰 사용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원할머니보쌈 운영업체인 원앤원 측은 "원할머니보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표 메뉴인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할인하는 T DAY 멤버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파격적인 T데이 할인 혜택으로 원할머니보쌈 행사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피자 또는 패밀리 레스토랑 등 T멤버십의 혜택 정보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T멤버십 홈페이지에 따르면 피자 카테고리에서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피자 등 3곳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 곳 모두 VIP는 30% 할인, 골드·실버 등급 회원은 15% 할인된다. 이는 1일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OK캐쉬백 적립도 불가능하다.

 

[사진= T멤버십 홈페이지 화면 캡쳐]

 

패밀리 레스토랑 카테고리에서는 빕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T.G.I Friday's), 라그릴리아, 마티나 라운지, 디퀸즈, 티원 등 8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프랜차이즈마다 등급별, 매장별 혜택이 다르므로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가장 유명한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VIP 회원과 골드 회원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의 경우 VIP와 골드 회원은 20%, 실버 회원은 15% 할인이 가능하다. 마티나 라운지, 티원은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