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분노? 성내동 퓨전 파스타, 현지 이탈리아 사람들의 '혹평'… 피맥집 방문한 손님은?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분노? 성내동 퓨전 파스타, 현지 이탈리아 사람들의 '혹평'… 피맥집 방문한 손님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24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퓨전 파스타집이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는다. 자신을 '에이스'라고 소개한 퓨전 파스타집 사장에게 백종원은 독설을 던지며 눈길을 모았다.

2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새롭게 성내동 퓨전 파스타 집이 등장한다. 백종원은 "거짓말 하면 안된다"라며 어깃장을 뒀고, 이후 퓨전 파스타집 사장은 시식평가를 받으며 멘붕에 빠진다.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퓨전 파스타집을 위한 특별한 시식단이 출연한다. 바로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방문한 것. 현지인 시식단은 퓨전 파스타집 요리에 냉정한 혹평을 쏟아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장사경험 없는 초보 피맥집 사장님의 장사 현장 역시 공개된다. 다소 서툰 모습으로 백종원을 당황시킨 피맥집 사장님은 가게를 운영하면서도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짬뽕집, 분식집, 피맥집에 이어 퓨전 파스타집의 솔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자신 만만한 퓨전 파스타집 사장 형제가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고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