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Q트랙] 레디(Reddy), 싱글 ‘Stand by You’ 발표, 유지피(UGP)-요시(Yosi)와 협업
상태바
[Q트랙] 레디(Reddy), 싱글 ‘Stand by You’ 발표, 유지피(UGP)-요시(Yosi)와 협업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스타일리시한 래퍼로 손꼽히는 레디(Reddy)가 싱글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You)’를 발표한다.

26일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는 "한국 힙합신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래퍼로 손꼽히는 레디(Reddy)가 이 계절과 어울리는 따스한 감성이 돋보이는 싱글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You)’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진 = 하이라이트레코즈]

 

앞서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였다.  싱글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You)’ 티저 영상 속 레디는 이국적인 거리를 거닐며 행복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통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에 빠진 이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관계자는 "‘생각해 (feat. 박재범)’, ‘피치(Peach) (feat. 수란)’을 잇는 러브 넘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싱글은 레디의 오랜 음악적 동료인 프로듀서 유지피(UGP), 요시(Yosi)와 협업해 완성했다"며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함께 레디의 따스한 가사말과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랙이다"고 전했다.

레디는 ‘생각해 (feat. 박재범)’, ‘Ocean View’ 등의 히트 곡들과 ‘Universe’, ‘Telescope’와 같은 웰메이드 앨범을 연달아 발표하며 다양하고 두터운 팬층을 쌓아가고 있는 래퍼다.

레디의 싱글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You)’는 26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