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폼나게 먹자' AOA 설현, 폭풍 먹방에 김상중 '아빠 미소'... "진짜 맛있어요" 감동 폭발
상태바
'폼나게 먹자' AOA 설현, 폭풍 먹방에 김상중 '아빠 미소'... "진짜 맛있어요" 감동 폭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0.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폼나게 먹자’에 출연한 AOA 설현이 맛깔스러운 요리들을 폼나게 먹으면서 안방극장 군침 유발자로 등극했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에서는 “편하게 먹고 가겠다. 진짜 맛있다”라며 나오는 요리마다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이는 설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폼나게 먹자’에 출연한 설현 [사진=SBS ‘폼나게 먹자’ 방송화면 캡처]

 

앞서 ‘폼나게 먹자’에서는 ‘가요계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설현이 등장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설현이 모습을 드러내자 ‘폼나게 먹자’의 채림은 “어머”라며 두 눈을 동그랗게 떴고, 김상중 또한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폼나게 먹자’에서 설현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들이 먹음직스럽게 놓여있자 기대감에 부푼 눈빛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특히 김상중은 설현이 머리를 질끈 묶은 채 폭풍 먹방을 선보이자 아빠 미소로 화답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건 진짜 부드러워요”라며 나오는 요리마다 감탄을 아끼지 않은 설현이 ‘폼나게 먹자’를 통해 ‘먹방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