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자연별곡', 해물명가 시즌2 통해 캔모아와 콜라보 진행... 시즌한정 '특별메뉴'는?
상태바
'자연별곡', 해물명가 시즌2 통해 캔모아와 콜라보 진행... 시즌한정 '특별메뉴'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0.2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해물명가2'와 '캔모아'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자연별곡'은 참치와 연어, 새우를 이용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에 이어 캔모아의 디저트를 손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한식뷔페 '자연별곡'의 시즌 메뉴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자연별곡'에서는 갖가지 해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디저트 메뉴로 문어빵슈, 떡볶이 케이크, 김밥 롤케이크, 캔모아 빙수, 캔모아 토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별곡, 캔모아와 콜라보 진행 [사진=자연별곡 제공]

 

앞서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던 '해물명가'는 시즌2를 통해 참치연어장, 돌돌오삼불고기, 간장게장, 새우장, 해물전골 등 다양한 메뉴로 돌아왔다. 꽃게, 새우, 연어, 꼬막, 오징어, 홍합 등 갖은 해물로 구성된 바다 요리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해물명가2'는  대패 삼겹살을 이용한 '돌돌 오삼불고기', '게국지', 해산물이 들어간 '77cm 대왕해물전골를 메인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다만,  '77cm 대왕해물전골' 속 꽃게 새우 명태는 저녁·주말에만 제공된다.

이어 90년대생 추억의 아지트로 인기를 모은 '캔모아'의 디저트를 '자연별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별곡'에서는 캔모아의 대표 메뉴인 추억의 빙수와 생크림에 찍어먹는 토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