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31일 할로윈 맞아 '이디야 커피·오리온·비발디파크·오션파크'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31일 할로윈 맞아 '이디야 커피·오리온·비발디파크·오션파크'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0.3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해마다 10월의 마지막 날이 되면 '할로윈데이'를 맞아 식품, 유통, 외식, 커피업계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분장을 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와 추가 증정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헬로 할로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디야멤버스' 메인 화면 속 '헬로 할로윈' 게임 배너를 통해 진행되며 이디야 멤버스 회원이라면 하루에 한 번씩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디야 커피 [사진=이디야 커피 제공]

 

이벤트 당첨 여부는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5일 이디야멤버스 쿠폰함으로 해당 경품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한 달 내 이디야멤버스 VIP로 승급한 모든 회원에게는 블렌딩티 신메뉴 '살구 오리지널' 음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오리온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아이들과 젊은층에 인기가 높은 캔디 및 비스킷 제품 8종을 ‘해피 할로윈’ 컬렉션으로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오리온에서 출시한 한로윈 한정판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미’, ‘왕꿈틀이'는 개별 포장을 통해 여러 사람이 간편하게 나눠 먹을 수 있도록 구성을 꾸렸다.

비발디파크,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비발디파크 리조트 앞 단풍터널이 할로윈로드로 변신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할로윈로드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본인 SNS 계정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빠네쿠치나 또는 와플바 아메리카노, 쉐누뷔페, 시골장터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션파크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패밀리 할인을 실시한다.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할인은 소인이 포함된 가족이 오션파크 입장권을 3명이상 결제하면 구명조끼 50% 할인권을 지급하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해당 할인을 받기 위해선이용 방법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천안 해피할로윈’ 이벤트를 찾아 우대번호가 적힌 포스터를 프린터해 현장 발권을 하면 된다.

이어 쥬얼리브랜드 제이에스티나뷰티가 할로윈을 맞아 공식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뷰티에서는  AK홍대점에서 뷰티 상품 1품목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할로윈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31일까지 촉촉한 할로윈 파티를 할 수 있는 '펄 펙션 에센셜 팩트' 본품 구매 시, 리필을 증정하고 있으며,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주얼 텐션 립 리퀴드'와 '주얼 블룸 치크밤' 품목을 20% 할인 및 '크리스탈린 클렌징 워터' 1+1 구매가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