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KBL-CGV 협업 '프로농구+영화' 연인 타깃 스포츠마케팅
상태바
KBL-CGV 협업 '프로농구+영화' 연인 타깃 스포츠마케팅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10.3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농구와 영화, 함께 즐기자!

프로농구 주관단체 KBL과 멀티플렉스 영화상영관 CJ CGV가 손을 잡았다.

CGV 공식 홈페이지((http://www.cgv.co.kr)에서 커플링 클럽에 가입한 모든 커플 회원들은 전주 KCC를 제외한 KBL 전 구단 홈구장에서 일반석 현장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 극장에서는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상시 할인, 기념일 선물 수령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는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정규리그가 종료되는 새해 3월 19일까지 진행된다.

 

▲ KBL과 CGV가 커플링 클럽 서비스를 런칭했다. [사진=KBL 제공]

 

KBL은 프로스포츠 단체 최초로 CGV ‘커플링 클럽’과 제휴한 기념으로 KBL 이벤트 페이지(http://www.kbl.or.kr/fan/event_cgv.asp)에 접속하는 모두에게 새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CGV 일반 2D영화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 내려갈 곳이 없는 농구인기를 회복하기 위해 KBL은 △ 공식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개편 △ 의견수렴 창구 '보이스 포 KBL(Voice for KBL)' 개설 △ 평일 경기시간 밤 7시 30분 조정 △ 티켓 예매 과정 대폭 축소 등 마케팅 대책을 내놓고 있다.

CGV와 협업은 지난 8월 시행한 조직개편 효과다. KBL은 당시 프로농구 브랜드 관리를 위해 정인수 마케팅팀 팀장(전 이노션 통합마케팅 기획 담당), 이지선 마케팅팀 대리(전 CGV 마케팅기획담당)를 영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