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주간아이돌' 아이즈원이 뽑은 비주얼 '원 퀸'은? 미야와키 사쿠라, 김민주 '역전'
상태바
'주간아이돌' 아이즈원이 뽑은 비주얼 '원 퀸'은? 미야와키 사쿠라, 김민주 '역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3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뽑은 '비주얼 원퀸'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뛰어난 CF 묘사로 아이즈원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즈원이 뽑는 '원 퀸'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은 '비주얼 원퀸' 1차 투표에서 김민주에게 8표를 줬다. 강혜원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각각 2표로 공동 2위를 차지했다.

 

'주간아이돌'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사진 =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세 사람은 '주간 아이돌'에서 CF 퀸 따라잡기에 나섰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상큼한 비주얼과 표정연기로 모두를 놀라게했다. MC 김신영은 "미리 연습한 거 아니냐"며 의심했다. 사쿠라는 "소녀를 연기하려고 했다"라며 뛰어난 연기 실력을 뽐냈다.

결국 1위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7표라는 '몰표' 끝에 비주얼 원퀸에 선정됐다. 

'주간아이돌'에서 아이즈원은 2배속 댄스, 랜덤플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매력을 뽐냈다. '프로듀스48'에서도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미야와키 사쿠라가 아이즈원 비주얼 원퀸 자리에 오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