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힙합/랩음악
[Q트랙] DJ 250, 다큐멘터리 ‘뽕을 찾아서’ 세번째 에피소드 공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04 17:25 | 최종수정 2018.11.04 17:25:12
  • 댓글 0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DJ 250(이오공)이 ‘뽕을 찾아서’ 세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DJ 250 소속사 비스츠앤네이티브스(BEASTS AND NATIVES ALIKE) 측은 "DJ ’250’이 자신의 앨범 ‘뽕’의 제작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뽕을 찾아서’ 세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DJ 250 [사진 =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제공]


 
관계자는 "‘250’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음반 작업을 위한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제주 오일장 체험, 합천 바캉스 축제 등 직접 전국을 돌아다니며 생긴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담았다"며 "공개된 ‘뽕을 찾아서’ 세번째 에피소드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250’은 최근 뽕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프로젝트 ‘뽕’을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실력있는 프로듀서이자 DJ다. 

‘250’은 최근 파격적인 노출씬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표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창’을 발표하며, 국내 언더그라운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달 9일에는 세계적 브랜드 ‘키츠네(Kitsune)’에서도 음악이 소개되는 등 ‘뽕짝’을 하나의 장르로 진지하게 접근한 음악을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수준 높은 트랙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전자음악 팬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DJ인 250의 새 앨범 ‘뽕’은 내년 초 발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홍영준 기자  hidden81@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