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동상이몽2' 한고은 "방송 후 결혼 잘했단 얘기 많이 들어...성공한 느낌"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석
상태바
'동상이몽2' 한고은 "방송 후 결혼 잘했단 얘기 많이 들어...성공한 느낌" 게스트하우스 파티 참석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6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이 신영수의 칭찬에 기쁜 심경을 표현했다. 이들은 게스트 하우스의 파티에 참석해 손님들과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제주도의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파티에 참석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이곳의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한 여자 손님은 신영수에게 "아줌마들에게 인기가 많다. 고은 씨 결혼 잘했다고"라며 칭찬했다. 이에 한고은은 "저는 너무 기분 좋은 게, 예전에는 안 좋은 말이 많았는데 방송하고 나서 결혼 잘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성공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MC들은 신영수에 "국민 남편이 됐다"며 거들었다. 신영수에 대한 손님들의 칭찬은 계속됐다. 다른 남자 손님은 "농구하는 걸 봤는데 탄력이랑 스피드가 장난 아니더라"며 감탄했다. 

오히려 신영수가 "잘하실 것 같다"고 하자, 서장훈 닮은꼴의 남자 손님은 "얼굴은 서장훈인데 몸은 일반인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점차 다른 손님들과 가까워지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게스트 하우스에서 어떤 파티를 갖게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