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4:50 (월)
[엔젤스파이팅] 최홍만 포스터 센터 차지한 9번째 대회, 12월17일 개최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최홍만 포스터 센터 차지한 9번째 대회, 12월17일 개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11.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최홍만이 엔젤스파이팅(AFC) 대회 포스터의 센터를 차지했다.

AFC는 두 번째 별들의 전쟁인 9번째 넘버링 대회의 포스터를 6일 공개했다.

AFC는 오는 12월 17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연말 빅 이벤트인 ‘AFC 09 & 별들의 전쟁 시즌 2’를 개최한다. 12월 17일 오후 7시부터 KBSN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 최홍만(가운데)이 AFC 09 대회 포스터의 센터를 차지했다. [사진=엔젤스파이팅 제공]

 

이번 대회에서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과 ‘다이너마이트’ 강정민의 AFC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이 열리는데, 최홍만이 포스터의 가운데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홍만의 복귀전에 대한 기대감이 큰 만큼, 대회사에서 센터에 배치한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과 ‘직쏘’ 문기범의 챔피언 방어전이 열리고, AFC에 새롭게 둥지 튼 ‘유도 파이터’ 이상수와 현 AFC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 즈옌베코브와 격돌한다. 또, ‘다크호스’ 이민구가 생애 두 번째 타이틀에 도전한다.

AFC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AFC의 2018년 연말 빅 이벤트다. 최홍만과 틸렉, 노재길, 문기범 등 국내외 유명 파이터들이 출전해 멋진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발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대진카드와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 격투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