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TV풍향계] '여우각시별' 시청률 10% 돌파 가능?… '배드파파'·'최고의 이혼', 아쉬운 성적
상태바
[TV풍향계] '여우각시별' 시청률 10% 돌파 가능?… '배드파파'·'최고의 이혼', 아쉬운 성적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7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이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켜내며 10%대 시청률 돌파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연속 방송을 선택한 '배드파파'는 2%대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했고, '최고의 이혼' 시청률도 소폭 하락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여우각시별'은 9.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SBS '여우각시별' [사진= SBS '여우각시별' 화면 캡처]

 

같은 시간 방송되는 KBS '최고의 이혼'은 지난 방송보다 0.1%P 하락한 3.9%, MBC '배드파파'는 지난 방송과 같은 2.2%의 시청률 수치를 기록했다.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이 시청률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특히 2일 연속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여우각시별'이 시청률 10% 돌파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최고의 이혼'은 첫 방송 시작 이후 2~3%대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도 시청률이 소폭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또 다른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의 시청률도 아쉬운 수치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월화드라마 시청률 꼴찌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