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인물분석Q] 배우 김새론,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대학 선배'는 누구?
상태바
[인물분석Q] 배우 김새론,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대학 선배'는 누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김새론이 대학 입시 합격 소식을 알렸다. 이에 김새론이 합격한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 스타들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8일 김새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김새론의 대학 합격 소식을 알렸다. YG는 "김새론이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김새론은 최근 '컬투쇼'에 출연해 수시 전형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새론은 고교 자퇴 후 검정고시 시험을 보고 대학 입시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스포츠Q DB]

 

김새론의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 소식에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 스타들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는 동국대 연극영화과와 함께 다수의 연기자들을 배출한 명문이다.

워너원 박지훈은 지난 2017년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 소식을 알렸다. 박지훈은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2위라는 준수한 성적으로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박지훈은 꾸준히 워너원 활동을 하고 있다. 

충무로의 간판스타 하정우 역시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다. 최근 하정우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학 시절 현빈과 함께한 사진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외에도 고소영, 김희선 등 1990년대 사랑받았던 배우들 역시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거쳤다. 지난 2016년에는 배우 여진구가 중앙대 연극영화과 합격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지난 2009년 '여행자'로 데뷔해 아역배우로 활약해온 김새론이다. 영화 '아저씨'에서는 원빈과 호흡을 맞추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으로 영화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이제는 아역 연기자에서 성인 연기자로 거듭난 김새론의 대학 합격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