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5 02:46 (토)
빼빼로데이 겨냥, 아리따움·올리브영 등 코스메틱 브랜드 11월 대규모 할인 진행
상태바
빼빼로데이 겨냥, 아리따움·올리브영 등 코스메틱 브랜드 11월 대규모 할인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블랙프라이데이'의 여파가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화장품 브랜드로 확산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리따움, 올리브영, 미샤, 랄라블라 등 코스메틱 브랜드와 H&B 스토어에서는 '빼빼로데이'를 겨냥한 맞춤 할인을 실시한다. 

오는 8일 아리따움이 2018년 마지막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의 행사는 8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리따움의 할인 품목은 보습크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메이크업 등이며 재고 소진 시 할인이 종료될 수 있다.

 

아리따움, 랄라블라, 올리브영, 에스쁘아 11월 할인 [사진=아리따움, 랄라블라, 올리브영, 에스쁘아 홈페이지 화면캡쳐]

 

에스쁘아 역시 8일부터 11일간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컨투어 파우더, 프라이머, 립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쁘아의 할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30ml,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WP 아이펜슬 1.5g,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SPF50+ PA+++ 50ml에 대한 할인이 이뤄질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아리따움과 에스쁘아에 이어 H&B(Health&Beauty) 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는 11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할인 행사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1+1 행사를 시작으로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월을 기념하며 올리브영에서는 숫자 '1'에 관련된 행사를 진행한다. 1+1 행사를 진행하는 제품으로는 '클린 EDP 30ml', '웨이크메이크 컬러젤퀴드라이너' 전 상품을 포함한다. 한가지 제품을 구입하면 한 가지 제품을 교차로 선택할 수 있다. 이어 11% 할인은 유세린, 라로슈포제, 클로란, 바이오더마 등 인기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마스크팩로 유명한 메디힐, 하다라보 고쿠쥰, 닥터자르트 세럼 등도 할인 판매된다.  

랄라블라는 11번가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하 '열일(11)한 그대를 위한 선물, 스윗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일부터 12일간 진행되는 '스윗쇼핑'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스낵, 향수와 함께 스킨케어, 메이크럽 제품을 1+1 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랄라블라에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페레로로쉐의 T16벨, 네슬레 킷캣 한정판 신상품 스트로베리 모찌, 메르세데스 벤츠맨 EDT 50ml, 안나수이 판타지아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역시 11번가와 함께하는 멤버스 스윗파티에 합류했다. 11개 라인 총 90여개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